아드리엘 소식

아드리엘, 2020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 Innovation Hero 선정

아드리엘은 페이스북에서 주최하는 파트너 어워즈 2020에서 마케팅 API 부문, Innovation Hero로 선정되었습니다.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란 페이스북이 매년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괄목할만한 광고 성과를 이루어낸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아드리엘이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었는데요, 총 6개의 심사 부문에 걸쳐 수상 기업들을 선정합니다.

이노베이션 히어로-마케팅 API 부문은 AR, 메신저, 라이브 등 페이스북의 최신 솔루션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방법으로 광고를 진행한 파트너 사에게 수여하는 부문으로, 본 부문에 페이스북의 마케팅 API 서비스를 활용하여 뛰어난 성과를 이뤄낸 아드리엘이 선정되었습니다.

B2B 기반의 제조 소기업 기드온소닉은 아드리엘을 통한 광고를 통해 가정용 식기 세척기 크라우드 펀딩 홍보를 ROAS(·광고비 대비 매출액) 2000%의 높은 효율로 총 펀딩 금액 4억을 모을 수 있었습니다.

아드리엘은 마케팅 API 연동을 통해 광고주가 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 접속하지 않아도 아드리엘에서 광고를 생성하고, 실시간으로 대시보드에서 결과를 파악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 곳에서 멀티채널 마케팅을 관리할 수 있어 광고주의 광고 운영 소요 시간을 줄이고, 마케팅 API를 통한 실시간 최적화 제안 및 담당 매니저의 지원을 통해 빠르게 광고 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다는 점이 아드리엘의 큰 장점으로, 페이스북의 마케팅 API 서비스와 아드리엘 플랫폼의 시너지를 통해 전 세계 4,000여 명의 광고주의 마케팅을 운영해왔습니다.

아드리엘은 앞으로도 페이스북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활용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아드리엘을 사용하는 광고주들이 성공적인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드리엘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 전문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해주세요!

▷ 기사원문 (국문):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01210/104382713/2

아드리엘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