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리엘 소식

아드리엘-틱톡 공동 웨비나 개최, 뷰티 마케팅 성공 전략 제시

아드리엘이 6월 16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과 함께 공동 웨비나를 개최하여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뷰티 마케팅 성공 전략을 소개합니다!

아드리엘과 틱톡은 2021년 4월, 급변하는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시장 니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틱톡 광고 대행을 통해 잠재 고객, 그중에서도 MZ세대의 높은 참여와 전환을 도모했습니다.

이번 웨비나는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뷰티 제품 셀러와 마케터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습니다. 언택트 시대와 맞물려 급부상한 숏폼 비디오 틱톡과 함께 뷰티 마케팅의 트렌드, 틱톡 광고 활용법과 실제 성공사례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에서는 △언택트 시대의 뷰티 마케팅 트렌드 △틱톡 플랫폼 및 콘텐츠 특징과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팁 △틱톡 뷰티 광고 진행 사례와 크리에이티브 레퍼런스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이번 웨비나는 뷰티를 포함한 2만 건 이상의 캠페인을 대행하며 축적해온 인사이트와 틱톡 광고를 활용한 효과적인 마케팅 비결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광고주가 성공적인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틱톡과 적극적으로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웨비나는 뷰티 비즈니스를 운영 중인 광고주부터 숏폼 비디오 및 틱톡 광고에 관심 있는 타 비즈니스 광고주 등 누구나 양사의 공식 SNS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한 후 사전 참가 신청으로 무료 참가가 가능합니다. 또한 웨비나 참가 후 아드리엘을 통해 틱톡 광고를 신청하는 광고주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원문 (국문): https://www.segye.com/newsView/20210601509284?OutUrl=naver



아드리엘 소식